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 안내
작성자
admin
작성일
2021-07-23 14:30
조회
261
1. 관련: 장학복지과-6934(2021.07.20.)
2. 2021학년도 2학기 교내 근로장학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, 근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홍보 및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대상: 2021학년도 2학기 등록 예정 재학생
나. 신청기간: 2021. 7. 26.(월) ~ 8. 6.(금)
다. 신청유형: 유형 1(월 40시간), 유형 2(월 60시간), 유형 3(월 80시간)
라. 신청방법: mySNU포털 온라인 신청(필요 시 서류는 대학(원) 또는 학과 사무실로 제출)
1) [학생] mySNU포털(http://my.snu.ac.kr) > 학사정보 > 장학 > 신청/현황 > 근로장학금 신청
2) [대학] 지도교수 전산 승인: 2021. 8. 13.(금)까지 완료
3) [근로관리기관] 근로장학생 선발 및 보고: 2021. 8. 26.(목)까지 완료
마. 기타사항
1) 장학금 신청 홍보 및 안내 철저
2) 온라인 장학신청서 출력 및 서면제출이 필요한 경우 협조
3) 근로장학 운영의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근로장학 미신청자 선발 제한
4) 연말정산 시 근로장학금도 교육비 세액공제대상에서 제외됨을 반드시 안내